티스토리 뷰

 

LG제습기 휘센 제습기 DQ168 16L 특가 구입기

 

친구네 놀러갔다가 LG제습기 보고 나서 구입해도 되겠다. 마음을 먹었는데 마침 처가에 새로 제습기가 필요할때가 되어서 이번 기회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특가로 구입할 수 있어서 고민 잠시 하다가 바로 구입을 했네요. 싸게 살 수 있는기회는 금방 지나가니까요. 

 

일단 용량이 깡패라고 19리터 제품하고 16리터 제습기 제품을 고민했는데..

방 하나에서만 돌려줄거라서 이정도면 적당하다 싶어서 LG제습기 16리터로 결정했네요.

 

 

LG제습기를 구입하고 나서 개봉을 하자마자 .. 으잉? 했던건 바로 위에 제습기에 건조키트가 빠져 있는 것 때문이었는데..이건 기종별로 들어있는 제품들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모델명의 경우는 악세사리는 별도로 구입을 해야하는 모델이랍니다. 제습기 구입하실때 제품에 악세사리가 포함인지도 꼭 확인하도록 하세요.

 

 

 

깔끔하네요..

의외로 기능들도 많은 편인데.. 

스마트제습, 쾌속제습, 저소음제습, 집중건조, 의류건조 기능이 있고 모바일로 스케줄을 지정해서 구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부분도 LG제습기를 구입하게 된 이유중에 하나 랍니다.

 

물통만 비워주면 되게 집이 비는 시간에 맞춰서 돌아가게 제습기에 스케줄링을 해주려고 생각중입니다.

 

 

 

제품의 땋!

 

그리고 특가구입의 경우도 대부분은 행사하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은데..

운좋게 쿠폰제공에 플러스로 카드할인까지 해서 꽤 저렴하게 구입을 했네요..

 

그런데 티몬에서 구입한줄 알았더니 옥션에서 구입을 했네요. -_-;;; 구매내역을 한참 찾앗....

 

 

 

한 4일 지난거 같은데 그때 검색했을때보다 최저가는 더 떨어진 것 같네요.

무이자로 구입하는거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22개월이라니!

 

 

 

제습기 구입하고 한가지 아쉬운 것은 색상선택이 안된다는 점이었는데..

실버로 된 제품이 훨씬 보기 좋을 것 같아요. 블루는 왠지.. -_- 

와이프님이 왜 색을 이런걸 샀어라고 물었을때 어버버 했네요. 색상 선택하는게 없었거든요!

아마 색상 때문에 조금 싸게 산건가 싶기도 합니다.

 

 

 

LG제습기 사이즈가 꽤 큰편이기는 한데..

공간도 꽤 차지하기는 할 것 같습니다.

 

 

 

제습기 물통도 16리터라서 큼직...

최근에는 큰 물통 가진 제품들이 꽤 나오는 것 같아요.

 

 

 

꺼내보면.. 물통 사이즈는 이정도..

태풍이 와서 온종일 비가 와서 그런지 한두시간 돌려주면 1/5 정도 차는걸 보면 제습은 상당히 잘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틀고 조금 지나면 계속 물이 똑똑똑~ 하면서 떨어집니다. 

 

 

제습기를 동작을 하면 바로 습도가 나오는데 80%나 되네요. 오홋!

한 두시간 돌려주면 70정도 떨어지던데 방이 정말 쾌적합니다. 침대 누웠을때 꿉꿉함이 없어요!!!

 

 

 

 

소음 걱정도 꽤 있으신데..

이정도라면 어느정도 타협할만하네요. 그리고 스마트제습의 경우는 온도설정하고 그 온도만큼 떨어질때까지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바람이 강하게 나옵니다. 잘때 습도조절 하실 분들은 저소움제습으로 해두시면 될 것 같아요.

어쩔수 없이 모터 돌아가는 제품이라서 완전 조용하게는 안되지만 더위와 함께 오는 꿉꿉함과 타협을 해야겠죠.

 

 

 

물통은 손으로 잡아 당기기면 하면 빠지고 물통 비우기도 쉬운 편입니다.

다만 제습기 동작 직후는 물이 계속 떨어지기 때문에 잠시 있다가 비워주시는게 좋아요.

 

집에서 샤프제품 습도하고 공기청정이 되는 제품을 사용중이기도 한데 제습기로 바꿔타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습도도 빠르게 알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것 같네요. 아마 조만간 서울에 한대 더 구입할 것 같습니다.

댓글쓰기 폼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