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돗토리현 여행 2일차 - 다이센산 그리고 스노우슈와 스키장

돗토리현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한 것이 눈과 더불아 바로 온천!

첫날의 숙박은 카이케 온천지역의 료칸에서 잠을 잘 잤네요! 다음날도 그렇고 아침마다 료칸에서 온천을 하다 보니..

피로도 확 풀리는게 상당히 좋네요!! 료칸이 이렇게 좋을 줄이야!!

목욕을 마치고 식사를 하러 가면 .. 이렇게 아침으로도 푸짐한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본여행의 경우는 대부분 숙소에서 간단한 죽으로 아침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잘 차려진 식탁을 보니..

조금 생소하기도 하네요.. ^^

밥을 먹고 출발!!

2월 여행이라서 어느정도 따뜻한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다이센산은 아직도 눈 때문에 멋진 풍광을 자랑합니다.

4월까지 눈이 녹지 않는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새삼 한국의 산들도 생각이 나네요..!

돗토리현에서 유명한 다이센산을 오르는 코스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간 뒤에 스노우슈즈를 신고 다시 내려오게 됩니다.

산행을 많이 하시기도 하는데 경울의 경우는 눈이 1미터 이상 쌓여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산행으로는

가능하지 않을 것 같기는 하네요.. ^^

관광코스로 여름 / 겨울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다양한데 보통은 하루종일 코스라고 보시면 되는데..

다음날 비가 온다는 소식 덕분에.. 스키를 타지 못할 것 같아서 산행은 점심때까지 하고 이후에는 스키를 타기로 했네요..

다이센산의 풍경은 정말...

우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일본 돗토리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코스에 넣도록 하세요!!

눈이 정말 깨끗하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산에 올랐을 때에는 어느정도 배가 고프기도 할 때..

점심때 쯤 내려와서 밥을 먹을 줄 알았는데 일본의 경우는 아직도 산에서 취사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죽과 더불어서 배추를 넣은 국까지 아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후식으로는 마시멜로를 불에 구워서 먹기도 했네요. ^^

일본 돗토리현 여행 다이센산.. 주차장에서 본 모습..

산 인근에도 숙소가 있기 때문에 산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실 분은 숙소도 산인근으로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봄부터는 캠핑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오기 때문에 외국인 뿐만 아니라 일본 내국인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장소입니다.

산행도 하고 기념사진도 좀 촬영하고!!

보드화를 신고 스노우슈즈를 신기 때문에 옷이 필요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산행 프로그램도 그렇고 스키장도 그렇고 일본 돗토리현 스키여행을 하실 분들도 옷 대여가 가능합니다.

따로 준비를 안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_-!

스키로 변신!!

일본 돗토리현 다이센 스키장..

스키장에 가서 좀 놀라기도 했는데 일단 사람들이 없습니다.
중급코스 이상에 가면 사람들이 좀 있기는 하지만 초보자가 구간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처음 스키나 보드를 입문하시는 분들은 정말 맘껏 타실 수 있답니다.

일본의 경우는 한 95%정도 보드를 타고 있으시더군요..

스키를 타는 사람은 저를 포함해서 몇명 보지를 못했네요. 이날 보드를 배울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

나중에 다시 갈 기회가 있으면 그때는 무조건 보드!!

한국의 스키여행의 경우는 일단 리프트를 타는데 대기시간이 좀 걸리는 편인데..

대기인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정말 엄청나게 탔네요..

한 3시간 정도를 탔는데 .. 한국에서와 비교하면 두배 이상은 탄 것 같았습니다. ^^

다이센산에서 스키를 열심히 타고 숙소로 이동!

배불리 저녁을 먹었네요..  산속에 있는 숙소의 경우는 편의점은 물론 술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숙소에 가기 전에 미리 간식이나 음료등을 구입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식사를 마치고는 전날 마셔보고 홀딱 빠진 다이센 지비루를 잔뜩 먹었네요.. ^^

이렇게 일본 돗토리현 여행의 둘째날도 바람같이 지나갔습니다. ^^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