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션영화의 팬으로 어찌 브루스윌리스를 싫어할수가 있겠습니까! ▲ 영화의 주된 액션은 모스크바에서 벌어지는 자동차 액션... 한국차도 보이네요! 의외로 엄청난 양의 자동차를 부셔 버립니다. 포르쉐도 박살.. ㅠ.ㅠ 확실한 액션이기 때문에 시선을 잡아주는건 있는데 딱 이 이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스토리에 연결선상에서는 단순 도주일뿐.. ㅠ.ㅠ 이후에 딱 뭐가 없네요..
▲ 맥클레인 부자.. 역시 다이하드는 몸빵! 후반에는 열심히 뛰고 뒹굴기 시작합니다. 다행히 폐허(러시아 체르노빌)에서 시작되는 배경덕에 세트비는 좀 굳었겠네용!
▲ 다른 시리즈 물에 비해서 여자 배역에 대한 비중은 역시나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여자배우로는 율리아스니기르(이리나), 메리엘리자베스 윈스티드(루시 맥클레인)이 나오지만.. 역할이 왔다갔다.. -_- 사실 없어도 크게 문제가 없을 역들이 아니었나 싶을정도로.. 비중이 떨어져요.. 뭐 이건 주연 두명을 빼놓고는 항상 그랬던거라서 ㅋㅋㅋ
▲ 맥클레인이 왔다가면 말짱한 곳에 가도 폐허가 되는데.. 이곳은 그나마 피폭된 도시에서 촬영한 배경 덕분에 마무리하면서 나오는 경찰의 시끄러움도 없네요..
2013.02.26
2013.01.31
2013.01.11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