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에서 델리까지 타이항공(TG323)을 이용해서 들어왔습니다.

5시간이 넘는 대기시간은 라운지에서 대부분 보냈기 때문에 생각보다 지루하지도 않았고

편한 의자에서 잠도 잘자고 비행기를 탔네요 4시간이 채 안되는 시간이라서 비행시간도 그리 길지 않아서 그런지..

피로감 없이 델리에 잘 도착했네요…

인천-방콕간 기내식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방콕-델리 구간도 참 맛있더군요 .. ^^

인드라델리공항 도착..

공항부터 2008년에 보던 모습과는 차이가 좀 많았는데 ..

가장 달라진 모습은 일단 공항에 도착해서 패닉에 빠질 확율이 좀 줄어들었다는거?

어둑한 공항에서 나오면 릭샤나 택시기사들이 몸을 잡아 끄는것때문에 짐도 신경써야 하고 복잡한게 많았는데..

지금은 공항철도가 있고 오토릭샤왈라들이 없어서 그런지 정신없지는 않더라구요 ^^;;

그리고 공항철도를 타면 한시간 정도면 여행자거리인 빠하르간지에 도착할수 있고 가격은 80루피..

빠르기도 하지만 흥정하지 않고 공항에서 이동하는건 정말 편하네요. ^^;;

공항철도를 타고 가면서 본 모습들…

꽤적한 공항철도.

대부분의 관광지도 지하철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 여행하기는 참 편해졌더군요. ^^

지하철 티켓.. ^^

빠하르간지 찬드니촉..

흙길이라서 비만 오면 난리가 아니었는데.. ^^

몇년 사이에 길도 훨씬 넓어지고 포장도 되어있어서 그런지 도착해서 빠하르간지에 와보니

다른길을 잘못들었나 하는 생각을 할정도였어요.. ^^;;

덕분에 잘 아는 길인데도 좀 어리버리했어요..ㅠ.ㅠ

요건 밤에 모습..

낮에는 왼쪽 옥상에서 밥을 먹었는데 저녁은 요쪽으로 먹으러 왔네용… ^^

인도에서 인솔자일을 하고 있는 귤곰~

델리와서 만날줄이야.. ^^ ㅋㅋㅋ

기념 사진도 한장 .. ^^'

아.. 인도.. –_-

분위기 참 좋다.. 드럽게 시끄럽고 말이죠.. ㅋㅋ

전 스털링호텔에 자리를 잡고… 귤곰은 좀 좋은 숙소에 묵고 있어서 구경갔는데..

방 좋다!! 하지만 가격은 제가 묵고 있는 가격의 4배.. –_-;;;;

인도 빠하르간지 숙소값도 참 많이 올랐는데요..

이전에 왔을때에 비해서 두배정도는 오른게 아닌가 싶더군요..

지금은 묵을만한곳이 400루피 이하는 거의 없고 800정도는 주고 묵어야 ..

그나마 깔끔한곳에 묵을수가 있어요.. 아 비싸다.. ㅠ.ㅠ

빠하르간지에서 유명한 인도방랑기의 너구라! ㅋㅋ

드라이데이라서 술을 구입할수가 없어서 한국에서 가져간 소주도 한잔하고

바람소리형을 만나러 잠시 다녀왔어요..

아주 오래간만에 봤는데 살도 쏙 빠지고.. –_- 힘들어 보이더군요..

저녁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서 좀 늦게 다시 갔네용..

아참 핸드폰 가져오시는 분들은 심카드를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아이폰의 경우는 컨트리락해제를 해서 오시면 되고 안드로이드는 그냥 오셔도 된답니다.

현지 심카드 구입한 뒤에 끼우시면 되는데..

요즘 나오는 핸드폰은 마이크로 유심이라서 구입하기가 쉽지가 않기도 한데..

일반 유심을 잘라서 마이크로유심으로 만들어서 사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 데이터와 음성을 충전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전 한달간 2G데이터하고 음성을 좀 충전했어요..

심카드는 50루피.. 그리고 사진한장이 필요하고 음성과 데이터를 원하는 만큼 충전하시면됩니다.

전 650루피정도 들여서 음성하고 데이터를 충전~!

인도에서도 카카오톡이 아주 잘되요 ㅋㅋ

도로도 넓어지고 했는데 밤이 되면 골목에 몰려있는 떠돌이 개들때문에.. –_-

깜놀했네요.. 다행히 포위되지는 않았어요.. ㅋㅋ

요렇게 첫날은 뒹굴뒹굴하면서 하루를 보냈네요.. ^^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