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홍콩여행 빅버스투어 루트맵(레드/그린/블루) 홍콩섬 빅버스투어 가격 정보

홍콩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빅버스투어 정보를 한번쯤은 보셨을텐데 사실 처음 봣을때는 어떻게 타지?

티켓은 어디서 구입하고 좀 막막한 편입니다. 그리고 홍콩섬 빅버스투어 가격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고해서

탑승시간은 물론 빅버스투어의 정보를 풀어봅니다.

▲ 빅버스투어는 그린과 레드라인 그리고 블루라인까지 해서 총 3개의 노선이 운영됩니다.

레드라인 - 홍콩섬 / 블루라인 - 구룡섬 / 그린라인 - 스탠리

이렇게 지역별로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각 라이별로 운영시간도 차이가 있는데 레드라인은 9시30분부터 오후6시까지..

블루라인은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그리고 스탠리 에버딘으로 가는 그린라인은 9시 45분부터 오후4시 45분까지 운영을 합니다.

홍콩섬 빅버스투어 루트맵.pdf

홍콩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빅버스투어 루트맵은 꼭 다운받아 놓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마트폰에 넣어두고 보시면 더 편해요.

▲ 빅버스투어 티켓의 경우 직접가서 구입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미리 한국에서 구입해간다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사를 통해 구입하거나 빅버스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환율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격비교해 보는 건 잊지 마시구요.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빅버스투어 가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가격이 있어도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위의 빅버스 홈페이지 가격정보는 한번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2층 버스를 타고 유명지역들을 돌아볼 수 있어서 당일 시간이 많지 않은 관광객들에게는 아주 좋은 것 같네요.

가격이 좀 비싼감이 있고 아침부터 부지런떨지 않으면 사용한만큼의 가격을 뽑을수 없으니..

빅버스를 이용한다면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것도 필수랍니다.

▲ 사진도 잘 나오고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에 비해서 덜 걸어다니면서 돌아볼 수 있어서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네요.

다만 빅버스를 이용한다고 해서 저렴하다는 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일행이 가족단위로 몇명이 되고

그 비용으로 적은 관광지를 돌아디는 것을 생각하면 오희려 택시비가 더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지하철과는 다르게 출퇴근 시간에는 차량이 많이 밀리기도 한답니다.

▲ 온라인은 물론이고 각 창구에서도 직접 티켓을 구입하는게 가능합니다.

▲ 버스를 탑승하면 이어폰을 제공하고 언어지원을 하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돌아보면서 투어가이드 형식으로

주변 건물들을 보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 홍콩여행을 준비한다면 고민되는 빅버스투어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포스팅에 루트맴(레드/그린/블루)도 있고 홍콩섬 빅버스투어 가격 정보도 있으니 많이 참고하도록 하세요 ^^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