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복잡했던 트랜샌드 외장하드 StoreJet AS 방법
계란군
2014. 2. 12. 13:48
외장하드는 백업용으로 사용해야 한다는걸 절실하게 알게 되었네요.
자료보관을 하다가 갑자기 포멧하라는 메세지가 나와서 당황했는데 그 뒤로는 인식을 하지를 않는 바람에 상당히 난감합니다.
이번에 트랜샌드의 AS관련해서도 알아봤는데 상당히 복잡하네요.
수입사에 따라서 AS를 별도로 해주는 곳이 있는 듯 하고 트랜샌드코리아에서도 AS 업무를 진행합니다.
http://kr.transcend-info.com
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을 통해서 문의만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번호도 찾기가 힘든데..
트랜샌드 코리아 02-782-8088 누르시고 내선 5019를 누르시면 됩니다.
전화를 받으시는 분은 상당히 친절하시네요. 외장하드의 외관에 문제가 없다면 왕복택배비만 부담하면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StoreJet 자체가 내부 개봉하기도 어려운 제품이라서 그런 부분도 있을 것 같은데..
하여간.. -_- 아.. 피곤하네요.
택배는 아래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 서로 195-1번지 CBS빌딩 12층 트랜센드코리아
(보낼때 선불 그리고 받을때 2500원 착불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