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
니콘 COOLPIX S6600 개봉기 /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오다
계란군
2013. 12. 2. 00:56
니콘 COOLPIX S6600 개봉기 /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오다
이번 주말에 합정역 푸르너스 가든에서 COOLPIX S6600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겨울철이 되고 옷이 두꺼워서 그런지 DSLR카메라를 들고 움직이는 것도 일이었는데 간편하게 작은 카메라를
휴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참 기분이 좋네요~!
COOLPIX S6600 카메라는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WIFI 연동은 물론 제스쳐, 제스쳐 기능, 후보정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에서도 사진 촬영을 하면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직까지 화이트밸런스 문제가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카메라로 촬영하는 결과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식이나 동영상 촬영이 많은 저에게는 딱!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 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 촬영하는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 COOLPIX S6600 서포터즈 발대식
11시 30분에 시작된 발대식은 다행히 집에서 5분 거리라서 늦지 않게 도착을 했는데..
오신 분들을 보니 부산, 대구 등 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도 많더군요.
다들 열정이 대단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일정이 시작되기 전에 도착해서 카메라를 수령하고 네임텍을 받았네요~!
보통 니콘 서포터즈는 시청에서 진행되는데 이번에는 가까운 곳에서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전날 너무 격하게 놀아서.. -_- 정신도 그렇고 속이 말이 아니었거든요~! ㅋ
▲ 스위블 액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인, 셀카 등에 특화된 제품이고 일단 크기가 작아서 마음에 쏙 듭니다.
휴대성으로는 최고가 이닌가 싶네요. 그리고 액정 자체도 제품 크기만큼 상당히 크고 선명하답니다.
▲ 슬슬 발대식이 시작할 시간이 되어가고 한분 한분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서포터즈는 남녀 비율이 1/3정도로 현저하게 남자가 적은 편이었는데 육아 블로거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아이들과 나들이 처럼 오신 분들도 있던데 보기 참 좋았어요~!
▲ 요렇게 의자에 준비된 노란색의 쇼핑백에는 니콘측에서 선물도 넣어주셨네요!!
선물은 조금 후에 아래서 공개하도록 할께요~!
▲ 일어나서 바로 왔더니 정신이 몽롱한 기운이 있어서 일단 도착해서 바로 커피부터 한잔 마셨습니다. ^^
이쪽 골목길에 카페가 있는 건 이날 처음 알게 되었네요.. ^^;
▲ 발대식이 진행된 푸르너스 가든
▲ 차를 밖에서 좀 마시다가 들어갔는데 그 사이에도 많은 분들이 또 오셨군요~!
▲ COOLPIX S6600 서포터즈 발대식
▲ 제품을 수령했으니 일단 제품을 개봉해 보기로 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설명서와 보증서 등이 있습니다. 카메라를 구입하시면 설명서를 천천히 완독 하시는걸 잊지 마세요!
기능이 있는데도 못 쓰시는 경우가 많고 처음 사용하다 보면 인터페이스가 익숙하지 않아서
사용하는 기능 몇개만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활용도를 높이시려면 사용 설명서를 잘 읽어보는게 중요하답니다.
▲ 제품에 동봉된 내용물..
▲ 샤르방한! COOLPIX S6600 등장!
▲ 제품 사진을 촬영하려고 했는데 실내고 빔프로젝트 때문에 조명이 좀 어두운 상태라서 살짝 밖으로 나가봅니다.
▲ 화이트의 깔끔한 COOLPIX S6600 바디..
▲ 제품의 뒷면은 은색으로 전면부 흰색 후면부 은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회전식 화면인 스위블 액정 덕분에 구도에서 상당히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ㅏㄷ.
그리고 제품에 비해서 액정크기가 상당히 크죠?
다음날 친구들과 만나서 사진 촬영을 할 때도 화면이 커서 그런지 참 좋더군요!
▲ 제품 박스에는 위에 소개한 구성물 외에 충전기 스트랩, 배터리 등이 있습니다.
배터리는 상당히 아기자기 하네요! 귀여워라~!
▲ 다시 내부로 들어가서 사진 촬영!
구도가 자유롭기 때문에 친구들 하고 사진 촬영할 때도 조금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촬영하는게 가능합니다.
▲ 전원을 키면 카메라 렌즈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가 나오는데 작지만 무서운 12배 줌이 내장되어 있다는 사실!!
거기에 이 작은 카메라로 풀HD 동영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부분은 샘플로 서포터즈 진행시 촬영된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 새제품을 개봉해서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메세지가 금방 나왔는데 신기하게 USB로도 충전이 가능하네요.
외장형 배터리가 있으시다면 카메라 배터리 걱정을 안해도 되겠군요.
노트북이나 USB가 충전되는 포트가 있다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 이부분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제품을 개봉하는 사이에 기다리던 발대식 시작!!
▲ 서포터즈 활동에는 총 15명이 활동을 하게 되고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만 카메라를 증정하게 되어있습니다.
나머지 10명에게는 카메라 가방을 주신다고 하네요.
한달이 조금 넘는 기간인데 이 기간동안 재미있게 잘 사용해 보도록 해야겠네요~!
▲ 진행하시는 중간에 받은 반사판!
인물용 사진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은데 상당히 압축되어 있다고 해야하나 꺼내다가 손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ㅠ.ㅠ
전 꺼내면서 바로 손을 강타~! 당했네요!
-------------------------------------------------------------------------------------------------------------------------
아래 사진 부터는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COOLPIX S6600으로 촬영된 사진입니다.
▲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네임텍!
▲ 제품은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 니콘 정품 마크도 딱!!
▲ 즐거운 자기소개 시간이 진행 되었구요.
블로거 분들하고 교류가 많지 않은 편이라서 이럴때 얼굴도 익히고 블로그 활동에 대한 부분도 많이 알았으면 좋겠는데..
컨디션 난조로 인해서 .. -_- 이날은 아쉬움이 좀 많습니다. ㅠ.ㅠ
▲ 포토스쿨 이보람 강사님이..
측광부터 시작해서 셀카촬영 방법등 카메라 사용과 사진촬영에 관련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 아이고 귀여워라! 말이 자꾸 나올것 같은 꼬마 아이!!!
▲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을 마칠때 쯤에는 점심식사를 준비를 해주셨는데 도시락을 준비해 주셨네요!
아웃백 도시락!! 정말 오래간만에 보네용~!
▲ 물에 빵까지 준비를 해주셔서 허겁지겁 먹어야 했겠지만...
컵라면 이라면 모를까 눈앞에 있는 호강스러운 음식을 보면서 국물 생각만 나네요.. ㅠ.ㅠ
▲ COOLPIX S6600의 접사 기능을 사용해서 촬영한 사진데 결과물이 괜찮죠! ^^
▲ 도시락은 이렇게 푸짐했지만..
아주 쪼금 깨짝거리고 말았네요. 처음부터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괜히 먹으려고 하다가
죄송스럽게 음식을 왕창 남기고 왔습니다. ㅠ.ㅠ
휴~! 이날 저녁에 배고파 지니 점심 도시락이 생각났어요.. -_- ㅋ
이상으로 COOLPIX S6600의 개봉기와 발대식 이야기를 마쳐보고 주어진
다음 미션이 있을 다음주에 새로운 글로 만나겠습니다.
<COOLPIX S6600로 간단하게 촬영한 발대식의 생생한 현장>
▲ 아참!
노란 가방에는 카메라 융과 수첩 그리고 이어폰 .. 이야기북 상품권까지 주셨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