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
벤츠 한성자동차 요트세일링 낭만적인 한강에서의 하루!
계란군
2013. 8. 12. 11:20
벤츠 한성자동차 요트세일링 낭만적인 한강에서의 하루!
오래간만에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는데 한강에 요트타러 갈 생각이 없냐고 물어보는 전화였어요!
요트?! 내용을 들어보니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벤트로 제공하는 서비스더군요.
친구가 저에게 준 이유는 시간이 없어서도 였지만 "가장 시간 많을것 같은 친구에게 준거라네요!!" 킁!!
하여간 친구의 성은을 입어서 홈페이지에 예약을 한뒤에 찾아갔습니다.
벤츠는 친구가 샀지, 제가 산게 아니라서 그런지 내용에 대해서 잘 알지를 못했는데..
예약페이지는 요기로!
http://www.hansung.co.kr/Event/20130703/EventIntro.asp?RefMobile=PC
8월에 한성자동차에서 B나 C클래스를 사면, 체험기회를 준다네요. 많이 사세요?! ...
간단히 요약하면 무한리필 BBQ와 더불어 생맥주 그리고 요트세일링 정도가 되겠는데..
밤에는 1시간 낮에는 두시간정도가 되기 때문에 강습도 겸한다고 하네요..
▲ 서울마리나 요트클럽으로 가시면 되는데..
아무래도 술을 마실꺼라 차를 가져가는 것보다는 당산역에서 슬슬 걸어가시면 금방이랍니다.
산책로도 꽤 좋아요.. ^^
▲ 한성자동차에서 하는 행사인데 친구 덕분에 이런곳을 와보게 되네요. ^^
▲ 한강 인근에 살고 있는데 요트클럽이라는 곳을 가보기는 처음이었어요..
식사후에는 사진에 보이는 요트를 타게 된답니다.
▲ 나중에 전 5번 요트를 타게 되었어요~!
▲ 테이블에 와인이 한병씩 준비가 되어있는데 자리를 잡으면 서버분이 오셔서 맥주로 하실꺼냐..
아니면 와인으로 할껄 물어봅니다. 인원이 적으면 와인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5명이라 역시나 생맥주로 당첨!
▲ 카페 브리즈에서 식사 시작!!
▲ 의외로 음식이 좋을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음식이 상당히 깔끔한것도 있지만 고기요리의 대부분이 꽤 맛있습니다.
잡냄새도 안나고 .. 특히 베스트는 돼지고기가 최고였어요!
아.. 새우도!!
그릴에서 구워나오는 것 같은데 음식 만족도가 아주 높았답니다.
그리고 날씨가 덥다는 핑계로 맥주도 콸콸!!
▲ 보트세일링은 8시부터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식사를 마치고는 테라스에 나와서 일몰도 보면서 오래간만에 만난 지인들과 수다의 장을 열었네요..
한강에서 보는 석양이 이렇게 멋질줄이야!!
▲ 본격적인 세일링의 시작!
여행다니면서 배를 많이 타보기는 했는데 대형 요트는 이전에도 한번 타본적이 있는데..
작은 요트는 처음이었어요. 둘셋이 가서 바다를 한바퀴 돌아보는거 참 낭만적이랍니다.
강에서 바라보는 야경도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었고 날이 상당히 더운날이었는데 강으로 나가니 바람이 불어서
더위도 잊을정도였어요.. ^^
▲ 한시간의 요트에서의 생활..
우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참 좋았어요..
아마 나중에 다시 한번 타러 갈것 같은 느낌도 들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