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콘 COOLPIX S6600 개봉기 /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오다

이번 주말에 합정역 푸르너스 가든에서 COOLPIX S6600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겨울철이 되고 옷이 두꺼워서 그런지 DSLR카메라를 들고 움직이는 것도 일이었는데 간편하게 작은 카메라를
휴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참 기분이 좋네요~!

COOLPIX S6600 카메라는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WIFI 연동은 물론 제스쳐, 제스쳐 기능, 후보정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에서도 사진 촬영을 하면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직까지 화이트밸런스 문제가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카메라로 촬영하는 결과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식이나 동영상 촬영이 많은 저에게는 딱!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 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 촬영하는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COOLPIX S6600  서포터즈 발대식

11시 30분에 시작된 발대식은 다행히 집에서 5분 거리라서 늦지 않게 도착을 했는데..
오신 분들을 보니 부산, 대구 등 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도 많더군요.

다들 열정이 대단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일정이 시작되기 전에 도착해서 카메라를 수령하고 네임텍을 받았네요~!
보통 니콘 서포터즈는 시청에서 진행되는데 이번에는 가까운 곳에서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전날 너무 격하게 놀아서.. -_- 정신도 그렇고 속이 말이 아니었거든요~! ㅋ




스위블 액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인, 셀카 등에 특화된 제품이고 일단 크기가 작아서 마음에 쏙 듭니다.
휴대성으로는 최고가 이닌가 싶네요. 그리고 액정 자체도 제품 크기만큼 상당히 크고 선명하답니다.





슬슬 발대식이 시작할 시간이 되어가고 한분 한분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서포터즈는 남녀 비율이 1/3정도로 현저하게 남자가 적은 편이었는데 육아 블로거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아이들과 나들이 처럼 오신 분들도 있던데 보기 참 좋았어요~!



요렇게 의자에 준비된 노란색의 쇼핑백에는 니콘측에서 선물도 넣어주셨네요!!

선물은 조금 후에 아래서 공개하도록 할께요~!





일어나서 바로 왔더니 정신이 몽롱한 기운이 있어서 일단 도착해서 바로 커피부터 한잔 마셨습니다. ^^
이쪽 골목길에 카페가 있는 건 이날 처음 알게 되었네요.. ^^;



발대식이 진행된 푸르너스 가든



차를 밖에서 좀 마시다가 들어갔는데 그 사이에도 많은 분들이 또 오셨군요~!



COOLPIX S6600 서포터즈 발대식



제품을 수령했으니 일단 제품을 개봉해 보기로 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설명서와 보증서 등이 있습니다. 카메라를 구입하시면 설명서를 천천히 완독 하시는걸 잊지 마세요!
기능이 있는데도 못 쓰시는 경우가 많고 처음 사용하다 보면 인터페이스가 익숙하지 않아서
사용하는 기능 몇개만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활용도를 높이시려면 사용 설명서를 잘 읽어보는게 중요하답니다.



제품에 동봉된 내용물..



샤르방한! COOLPIX S6600 등장!




제품 사진을 촬영하려고 했는데 실내고 빔프로젝트 때문에 조명이 좀 어두운 상태라서 살짝 밖으로 나가봅니다.




화이트의 깔끔한 COOLPIX S6600 바디..



제품의 뒷면은 은색으로 전면부 흰색 후면부 은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전식 화면인 스위블 액정 덕분에 구도에서 상당히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ㅏㄷ.
그리고 제품에 비해서 액정크기가 상당히 크죠?

다음날 친구들과 만나서 사진 촬영을 할 때도 화면이 커서 그런지 참 좋더군요!



제품 박스에는 위에 소개한 구성물 외에 충전기 스트랩, 배터리 등이 있습니다.

배터리는 상당히 아기자기 하네요! 귀여워라~!



다시 내부로 들어가서 사진 촬영!
구도가 자유롭기 때문에 친구들 하고 사진 촬영할 때도 조금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촬영하는게 가능합니다.



전원을 키면 카메라 렌즈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가 나오는데 작지만 무서운 12배 줌이 내장되어 있다는 사실!!
거기에 이 작은 카메라로 풀HD 동영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부분은 샘플로 서포터즈 진행시 촬영된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새제품을 개봉해서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메세지가 금방 나왔는데 신기하게 USB로도 충전이 가능하네요.
외장형 배터리가 있으시다면 카메라 배터리 걱정을 안해도 되겠군요.
노트북이나 USB가 충전되는 포트가 있다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 이부분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을 개봉하는 사이에 기다리던 발대식 시작!!



서포터즈 활동에는 총 15명이 활동을 하게 되고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만 카메라를 증정하게 되어있습니다.
나머지 10명에게는 카메라 가방을 주신다고 하네요.

한달이 조금 넘는 기간인데 이 기간동안 재미있게 잘 사용해 보도록 해야겠네요~!



진행하시는 중간에 받은 반사판!
인물용 사진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은데 상당히 압축되어 있다고 해야하나 꺼내다가 손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ㅠ.ㅠ

전 꺼내면서 바로 손을 강타~! 당했네요!


-------------------------------------------------------------------------------------------------------------------------
아래 사진 부터는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COOLPIX S6600으로 촬영된 사진입니다.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네임텍!



제품은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니콘 정품 마크도 딱!!



즐거운 자기소개 시간이 진행 되었구요.
블로거 분들하고 교류가 많지 않은 편이라서 이럴때 얼굴도 익히고 블로그 활동에 대한 부분도 많이 알았으면 좋겠는데..

컨디션 난조로 인해서 .. -_- 이날은 아쉬움이 좀 많습니다. ㅠ.ㅠ



포토스쿨 이보람 강사님이..
측광부터 시작해서 셀카촬영 방법등 카메라 사용과 사진촬영에 관련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아이고 귀여워라! 말이 자꾸 나올것 같은 꼬마 아이!!!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을 마칠때 쯤에는 점심식사를 준비를 해주셨는데 도시락을 준비해 주셨네요!
아웃백 도시락!! 정말 오래간만에 보네용~!



물에 빵까지 준비를 해주셔서 허겁지겁 먹어야 했겠지만...
컵라면 이라면 모를까 눈앞에 있는 호강스러운 음식을 보면서 국물 생각만 나네요.. ㅠ.ㅠ





COOLPIX S6600의 접사 기능을 사용해서 촬영한 사진데 결과물이 괜찮죠! ^^



도시락은 이렇게 푸짐했지만..
아주 쪼금 깨짝거리고 말았네요. 처음부터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괜히 먹으려고 하다가
죄송스럽게 음식을 왕창 남기고 왔습니다. ㅠ.ㅠ


휴~! 이날 저녁에 배고파 지니 점심 도시락이 생각났어요.. -_- ㅋ

이상으로 COOLPIX S6600의 개봉기와 발대식 이야기를 마쳐보고 주어진
 다음 미션이 있을 다음주에 새로운 글로 만나겠습니다.



<COOLPIX S6600로 간단하게 촬영한 발대식의 생생한 현장>




아참!
노란 가방에는 카메라 융과 수첩 그리고 이어폰 .. 이야기북 상품권까지 주셨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쓰기 폼